홈 > About SBClub

About SB클럽

What is SB클럽?

  1. SB클럽은 Seller와 Buyer 두 단어의 합성어로 여기에는 상거래를 한다는 원래의 뜻 이외에 새로운 유통 혁신으로 중간 비용을 없애고 제조사와 고객간의 직거래 방식을 추구하여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의 군더더기 없는 상호 직접 이익을 실현하겠다는 저희의 굳은 의지가 포함되어 있는 회사명입니다.
  2. sbclub.co.kr은 1999년 5월 1일 Open된 가장 선도자적인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입니다.

Introduce SB클럽

  1. SB클럽은 한국의 아웃도어 전문 Online Shopping Mall로 한국 브랜드 및 전세계 유명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2. 고객께서 저희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맘에 드시는 상품을 온라인상으로 주문하시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현재 저희의 장점은 아웃도어 등산용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기에 고품질의 제품을 자체 평가 후 그 중 우수 제품만을 선별할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직거래로 상품을 제공하기에 고객께서는 질과 가격 모두에 미소 지으실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4. 또, 이러한 상품 서비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택배와 배송 서비스에 있어서도 대한통운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 및 배송 서비스의 질적인 면을 강화시켜 주문하신 상품이 고객께 완전히 도착될 때까지 안심하실 수 있는 안심(assurance)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고객께서 주문번호만 기입하시면 자신이 받을 물건이 어디쯤 도착했는지 곧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제공받은 상품에 이상이 있다거나 기타 약관의 규정에 한치의 어긋남이라도 있을 시에는 바로 환불 및 교환해 드리는 애프터(after)서비스로 고객의 마음과 하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SB클럽이라는 점입니다.
  6. 좋은 상품의 선별부터 마무리까지의 서비스 외에도 등산에 관련된 각종 정보와 커뮤니티를 공유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가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7. 온라인 이벤트로는 공동구매를 시행하고 있으며 또한 전체 상품에 대하여 최대 10%의 사이버머니 적립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적립된 사이버 머니에 대해서는 언제라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B클럽의 이벤트

공동구매 이벤트

  1. 저희가 선별한 좋은 상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회원 님들께 제공코자 만든 코너로 마침 그 상품이 필요하셨다면 구입하시는 고객께는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2. 공동구매 시작 전에 회원분들께 메일로 공동구매 기획전을 알려드립니다.
  3. 메일을 받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로그린 후 회원정보란에 메일링리스트 발송란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4. 저희로부터 메일로 정보를 원하신다고 기입하셨다면 이 코너에 대한 따끈한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SB클럽의 3A 정신

  1. 전자 상거래 시장의 발전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첨단 산업을 이용한 시장 공급자와 이런 시장을 이용하여 상품을 구입해 주는 고객의 지속적인 호흡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될 때 비로소 벽돌이 엇갈리며 차곡차곡 쌓여 멋진 건물을 이루어내듯 실질적인 시장으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것입니다.
  2. 이에 저희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SB클럽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잡아 고객께 다가서려 합니다. 기존의 인기나 영리만을 추구하는 인터넷 비즈니스가 아닌 가슴 속에서 우러나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미리 나서는 앞선 서비스로 기존의 서비스를 재무장하여 다음과 같은 3A 정신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Adjustment Service (눈높이 서비스)

  1. 고객이 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는 문제는 인터넷 상거래의 원천적이고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2. 이로 인해 발생하는 상품 주문에 대한 불안감과 상품 구매에 대한 불만족스러움을 줄이기 위해 준비한 저희의 새로운 차원의 고객 서비스입니다. 현재 실행중인 눈높이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3. 등산복 구매예정시 망설임보다는 직접 주문하시고 마음에 안드시면 반품하세요. 옷을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에 색상이나 사이즈 때문에 사이버 상에서 구매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 이유로 많은 고객들이 사이버 쇼핑의 편리성을 알면서도 의류의 구매에 있어서는 힘들여 실제 매장을 방문해서 구입했던 경우가 많습니다.
  4. 저희는 고객의 편리성을 위해서 언제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이유를 불문하고 교환 내지 환불해 드리며 이런 부분들을 고객께서 부담없이 자유롭게 이용하시기를 적극 권하고 있습니다.

Assurance Service(안심 서비스)

  1. 신문지상에 불법적 해킹이나 개인 정보 유출에 관련된 기사를 접할 때마다 얼마나 마음 조이셨습니까. 저희는 개인 정보 유출에 관련된 문제를 없애기 위해서 고객정보는 회사내에서 조차 담당자외에는 열람할 수 없게 하고 있습니다.
  2. 또한 작은 이익을 챙기기 보다는 전자 상거래의 실질적인 정착과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의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고객입장에서 함께 하는 SB클럽이 되고자 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고객께서 주문번호만 기입하시면 자신이 받을 물건이 어디쯤 도착해있는제 곧바로 확인하실 수도 있어 주문 상품이 고객의 손에 완전히 도착될 때까지 안심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After Service(보상 서비스)

  1. 기존 회사들도 애프터 서비스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완벽을 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기존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상품에 이상이 있다거나 시일이 지나서 도착했다거나 하는 기타의 경우에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SB클럽은 상품을 받아 보셨을 때 고객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셔도 교환하여 드립니다.
  2. 또한 저희 AS담당자의 의견에 따르면 단추 하나 양말의 구멍까지도 기꺼이 정성을 다해 수선해 드릴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수선하여 보내드리는 AS 된 물품에 대해서는 택배비 부담을 하고 있습니다.

SB클럽이 만들고자 하는 Cyber World

따뜻한 온기와 미소가 느껴지는 세상

  1. 산업화의 거대한 물결은 과거 농경 문화의 소규모 공동체적인 삶의 조건을 거대한 조직 체계인 도시 형성, 사회 조직의 거대화로 변모 시켰고 이는 급기야 컴퓨터 네트워크를 이용한 정보와 지식이 중요한 생산력의 요소로 등장하는 탈공업화 사회로 만들고 있습니다.
  2. 이것은 세계가 점점 통합되어 하나로 되간다는 말이 되기도 하지만 반대 급부로 사회 내부 조직은 점점 분화되어 세분화되어 간다는 말이 되기도 합니다.
  3. 동네의 대소사에 함께 웃고 울던 우리 조상들이 옆집 사는 남자를 자신을 따라오는 치한으로 오인하는 냉랭한 개인주의 시대에 살고있는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을 보시면 어떤 표정을 지으실까요?
  4. 저희는 모니터만 바라보며 키보드만 두드리면 상품구입에서 영화/음악 감상 등의 여가 생활까지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함만을 추구하는 사이버 세상을 지향하지 않습니다.
  5. 컴퓨터를 통한 커뮤니티와 정보 공유, 이것이 친목과 정으로 연계되는 따뜻한 세상을 꿈꿉니다. SB클럽 등산 동호회의 정기 산행 이벤트는 이와 같은 정책에 발맞춘 코너라고 할 수 있겠죠.

유통혁신을 통한 인류 모두가 잘사는 세상

  1. 그 동안의 잘못된 유통 구조로 중간 상인들의 폭리 때문에 소규모 영세 농민이나 공장은 울며 겨자 먹기로 물건을 만들어 내놓고 소비자들은 소비자들대로 비싸게 살 수 밖에 없었기에 입었던 손해의 경우는 셀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2. 이에 컴퓨터 네트워크를 이용한 유통 혁신을 통해 중간 비용을 없애고 제조사와 고객간의 직거래 방식을 추구하여 Buyer와 Seller 당사자들이 정당한 만족과 이익을 얻는 바람직한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참여하겠습니다.

더 넓고 큰 세상

  1. 모두들 세계화 국제화를 외치지만 현실적으론 우물 안의 개구리인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B클럽은 사이버상의 첫번째 일본 진출 기업의 사명을 갖고 중국,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 시장 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까지 세계 시장 진출의 첨병으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컴퓨터 네트워크만 있으면 개척하지 못할 곳이 없는 전자 상거래의 특성상 그 파급효과는 엄청납니다. 국내의 경우만 보더라도 전자 상거래의 시작을 알린 지 몇 년 안되었지만 그 규모는 지난해 말 약 2,500억 수준으로까지 발전하였고 올해 6,000억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유수의 다국적 기업보다 더 다국적 기업을 꿈꾸며 드넓은 세상을 SB클럽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사이버 공간을 통한 활기차고 풍요로운 레저세상

  1. 현대인은 대중매체와 정보 통신 기술의 가속적인 발전으로 인한 엄청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헤엄치고 있습니다. 정보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찾는 것 또한 무한 경쟁 시대를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요건이 되는 만큼 이로 인한 지속적인 스트레스가 더욱 갑갑하게 피부를 죄어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2. 이런 현실을 도피하고 싶지만 도망갈 곳도 도망갈 수도 없는 애처로운 현대인에게 사이버 공간을 통한 레저문화로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려고 합니다.
  3. 비단 레저가 모험심을 즐기는 젊은이들만의 문화는 아닙니다. 몸과 마음의 갈증을 풀어주기 위한 삶의 윤활유의 역할은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적용 될 것입니다.

응급구조장비_스위스텍

앱스 티타늄 드라이버2

재고정리상품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입금계좌번호 안내

내가본상품

상품닫기

15% 쿠폰

15% 구매 금액 할인

사은품

bannking 입금계좌안내

닫기